Home > News > 왜 국회의원이 스스로 쓸모없다 하나...의석 늘리고 표만큼 나누자
왜 국회의원이 스스로 쓸모없다 하나...의석 늘리고 표만큼 나누자
2024-11-29 00:26:07

지난해 불볕더위와 폭우 등 이상기후로 작황이 부진했던 사과와 딸기 가격은 지난해 12월 29일 각각 2만9249원(후지 10개).

유성운 문화부 기자 20세기 초 영국 더럼 지역 광부들이 미술계를 강타했던 적이 있다.다만 그곳에는 광부들을 위로하는 비석이 세워져 있어 눈길을 끌었다.

왜 국회의원이 스스로 쓸모없다 하나...의석 늘리고 표만큼 나누자

영국의 산업혁명은 이들을 빼고 논할 수 없다.최근 한국에선 종교가 정치 갈등의 전면에 서곤 한다.영국 성당에서 참전 군인을 기리는 비석은 많이 봤지만 노동자를 위한 것은 처음이었다.

왜 국회의원이 스스로 쓸모없다 하나...의석 늘리고 표만큼 나누자

1980년대 탄광 파업과 정부의 강경 진압은 이곳에 큰 생채기를 남겼다.두산아트센터에서 공연 중인 연극 ‘광부화가들이 이들의 이야기다.

왜 국회의원이 스스로 쓸모없다 하나...의석 늘리고 표만큼 나누자

일러스트= 김지윤 기자 kim.

한국도 그랬듯 영국도 광부들은 산업 발달의 역군이었다.적국의 관리를 포섭해 첩자로 이용한다.

그렇지 않은 장소에선 담뱃갑 속 은박지를 계속 만지작거리며 말을 하라고 했다.첩자가 필요한데 여기엔 다섯 종류가 있다.

세 번째는 반간(反間)이다.한데 손자가 이 중에서 가장 중요하게 생각한 건 반간이었다.




WSJ "컨테이너 부족에 원자재 강세 심화…인플레 우려 부추겨"김태원 글로스퍼 대표 단순기술 넘어서는 블록체인 아이디어 모을 것한 아이 키우려면 온 마을이 필요"내가 했다면 한국의 후배들도 할 수 있다"…손흥민, EPL 100골 소감불신 키우는 좌충우돌 신생 가상화폐 거래소벚꽃 순서대로 폐교, 지방대학만의 문제 아니다김호철 IBK 감독 ‘2023 국제배구 명예의 전당’ 후보 선정KB국민카드, 임직원 '희망 걷기 기부' 캠페인업비트, 내달 초 싱가포르에 가상화폐 거래소 설립글로벌마켓PRO회원전용중계동 1주택 재산세 197만→52만원 될까…정부 막판고민 이유유로존 2월 제조업 PMI 예비치 57.7…월가 예상 상회美 2월 마킷 서비스업 PMI 58.9…월가 예상 상회암호화폐 궤멸하나… 침체 장기화에 투자자 엑소더스美 2월 마킷 제조업 PMI 58.5…월가 예상 하회혼돈의 2023 국제금융시장두나무, 싱가포르에 가상화폐 거래소 신설30년을 '사장'으로 산 남자 "골프와 술접대 하지 마라"美 민주당 2차 부양책 논의…인프라 투자에 3조달러 검토박근혜 정부 초대 경제사령탑 출범美, 2개 암호화폐 연동상품 거래정지… 암호화폐 가격 급락인터넷 승자는 통신사 아닌 FANG…블록체인도 마찬가지SC제일은행, 미 달러화 정기예금 연 5.2% 특별금리 제공 이벤트1020의 '극단적 선택'빗썸, 10월부터 실명계좌 미전환 회원들 원화출금 못한다인니로 한국 축구 잡은 신태용 감독 "행복하지만 처참하다"물에 빠진 벙커샷 아쉽네…김주형, 마스터스 첫날 공동 17위통일·외교·안보이문구 동양생명 신임 대표 "초우량 보험사로 성장시킬 것"[표] 중국 상하이은행간 금리-shibor(19일)